제주맛집

제주맛집 이도이동 별미맛동태 제주시청 동태전골

jejuonny 2021. 1. 22. 00:39
반응형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

술마신 다음날은 더더욱 생각나는 동태탕~

오랫동안 제주사는 사람들이 추천해준 동태탕 맛집 별미맛동태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로나 예방차원에서 외식을 자제하고 있지만

매일점심을 사먹어야 되니 어쩔수 없이 식당을 방문할수밖에 없네요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늘 차에 준비해서 다닌다니고

방역수칙을 지키려고 최대한 노력한답니다

 

늘 주차난이 심각한 제주시청근처 다행히 가게 옆에 한자리가 비어 주차를 하고 들어갔는데

근처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그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들어서는 순간 확실한 맛집이구나 느끼는게 메뉴가 동태전골 딱한가지더라구요

그리고 계란후라이는 셀프로 무제한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후라이 잘하는 울 소장님~^^ 계란후라이가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기본 찬을 주시는데 간단하게 김치 어묵 구운김 간장 이것도 심플하네요^^

구운김이 바싹하고 맛있어요!! 추가반찬도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동태전골이 왔어요 완전 조리된상태는 아니라 조금만 더 끓여주면 되는데 동태랑 고니가 들어있어요

살짝 끓었을때 국물이랑 버섯만 먹었는데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잘익은 동태, 고니, 버섯 골고루 담고 국물 한스푼 먹으니 바로 이맛이야!! 속이 확풀리네요

국물이 얼마나 맛있는지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같이 먹었어요

육수도 알아서 추가해주네요 이런 서비스 좋아요~^^

 

덥덥한 동태국을 안좋아해서 제입맛에는 딱 알맞는 별미맛동태전골이네요

 

별미맛동태탕

064-725-1191

제주시 중앙로 275-1

제주시 이도이동 1056-2

영업시간 10:0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