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제주 어니스트밀크 본점 어니스트 밀크 요거트 제주맛집

jejuonny 2021. 1. 15. 14:55
반응형

국내여행 제주맛집 어니스트밀크 본점

 

제주요거트와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어니스트밀크

성산읍에만 두군데가 있는데 한곳은 성산일출봉 앞에 있고

다른 한곳은 우유공장이랑 같이 성산읍 중산간에 있습니다

중산간에 있는 곳이 본점인데 뷰가 좋고 송아지도 볼수 있어 어니스트밀크 본점을 찾아갔어요

 

 

제주시에서 반바퀴를 돌아 일하는 일정인데 마침 성산에 갈일이 있어 들려봤지요

요거트 맛집 우유아이스크림 맛집 이라고 얘기를 많이 해서 꼭 가보고 싶은 곳중 하나였어요

 

 

주차를 하고 나니 어여쁜 송아지들이 먼저 반겨주네요

처음 살아있는줄 모르고 누가 이쁘게 만들어 뒀구나 했는데

가까이 가니 다가오는거예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우유먹을 시간이랑 비슷해서 우유주는줄 알고 온것 같았어요

송아지 우유주기체험 오후2시, 4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하고 무료로 진행된다고 하니

시간 맞으시면 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뒤를 돌아보니 우유통 모양의 어니스트밀크 건물이 보이네요

1층이 어두워서 문을 안열었나 했는데

카페가 2층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2층에 올라서니 저멀리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보입니다

본점으로 오길 잘했다 싶어요 뷰가 예술이네요

어니스트밀크에서는 앞에 막히는 곳 없이 확트여 있어 앉자서도 성산일출봉이 잘보입니다

 

실내에 들어 갔더니 카페내부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잘꾸며 놓았습니다

알록달록 색감도 잘 써서 경쾌해보이고 음악도 잔잔한게 좋았습니다

 

제주 한아름목장의 목장언니들이 직접 운영하는 어니스트밀크

모든 유제품이 한아름목장의 원유로 만들어 지고 1층 유가공장에서 생산된다고 합니다

목장에서 바로 만들어져 생산까지 한다니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요거트맛집 답게 요거트 종류가 많아요

그릭요거트 무무치즈케이크 밀크티

무가당요거트 생딸기요거트 청귤요거트 백향과요거트 목장우유

이렇게 냉장고에 있어 골라 먹으면 되는데

집에서 먹을 목장우유 하나 사고 순수밀크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 우유크림 롤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오디요거트가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오늘은 없어서 다음에 와서 먹기로 합니다

제주도에 살면서도 성산까지 오는게 쉽지 않지만 어니스트밀크 요거트 먹으러 꼭 와야겠어요

선물용 박스도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을것 같고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네요

 

 

아이스크림과 케이크에서 우유맛이 확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얼룩무늬젓소 모양 이 케이크가 맛있더라구요

까만 얼룩무늬 부분이 초코맛이 나는데 우유맛을 잡아줘서 좋았네요

며칠째 제주도에 한파가 와서 춥기도 하고 눈이 아직 덜녹아서 

따뜻한 커피를 주문했는데 같이 먹으니 라떼처럼 맛있었답니다

 

 

어니스트밀크 본점

주소가 검색이 잘 안될수 있으니 두군데 모두 확인해봐야되고

제주시에도 수산리가 있으니 반드시 서귀포시로 갈것!!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3147-7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 1490

 

휴무없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간 10:00 - 18:00

070 7722 1886

 

참고로 어니스트밀크 라고 치명 성산일출봉카페로 나와요

같은곳이지만 제가 간곳은 본점이구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어니스트밀크 가보시려면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17번길 55

성산리 392 리치유클래시아 1층 gate2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수,목 휴무)

시간 12:00 - 19:00

010 7103 1886 이랍니다

 

어니스트밀크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셔도 된다니 검색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