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제주오마카세 연동 장똘뱅이

jejuonny 2022. 8. 26. 18:00
반응형

#제주오마카세 #연동장똘뱅이 #장똘뱅이 #제주맛집 #제주횟집

좋은재료 신선한 재료로 퀄리티 좋은 코스요리 전문점
연동 장똘뱅이 오마카세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 했어요^^
예약이 반드시 필요한 메뉴도 있고
예약없이도 방문은 가능하지만
들러보니 대부분 예약을 하고 오시더라구요

예약한 좌석에 앉으니 크림스프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따뜻한 스프로 속을 달래고 나니
음식을 맞이할 준비 다된것 같았어요

성게, 연어알, 낙지(타고와사비), 날치알이 들어 있는 우니 연어알타코알밥
김을 따로 빼놓고 재료를 모두 섞이게 한다면 김에 싸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라고 알려주셨어요
성게, 연어알과 타코와사비를 잘 섞은뒤 먹어보니 비릿함없이 맛이 괜찮았어요

음식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빠른 편이고 줄지어 나와
다먹고 치우고 다른 음식을 먹는게 아니라
테이블에 계속두고 안주삼아 천천히 먹기 좋았어요

샐러드, 탕수육, 롤, 버섯구이, 전복새우구이

메인요리 생선회
광어, 참돔, 연어, 초밥

회가 싱싱하고 하나하나 조그만 접시에 올려져 있어서
먹기에도 편했어요
뒤이어 나온 초밥도 접시하나에 하나씩~
깔끔 그자체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지리탕
제주는 고추가루없이 맑은 국물의 지리탕으로 나오는데
장똘뱅이도 역시 지리탕이 나오더라구요
칼칼하고 개운하게 지리탕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제주공항근처맛집 장똘뱅이 오마카세
제원아파트상가에 위치
제주도민맛집 착한가격 연동 장똘뱅이 오마카세



도로명 제주 제주시 신광로6길 25 제원아파트 상가 107호
지번 연동 252-1 장똘뱅이
영업시간 15:00 - 새벽 02:00
새벽 01:00 라스트오더

전화 : 0507-1391-7989

추천메뉴
우니런치코스추천 (대표메뉴)
38,000원
우니참다랑어대뱃살코스
55,000원
특모듬사장님 코스2인상(예약제)
88,000원

네이버예약 가능
네이버 예약시 할인 및 적립 혜택 있어요^^

#요망진소영 #제주소영언니 #탐나는제주소영 #제주토우공인중개사
#제주소영언니추천 #제주사는육지여자 #제주도민추천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