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제주맛집 애월맛집 호커센터제주

jejuonny 2022. 8. 18. 14:45
반응형

#제주맛집 #제주애월맛집 #호커센터제주 #호커센터

한달전에 예약해야 갈수 있는 제주도 인기맛집 호커센터

싱가폴음식으로 유명한 제주맛집이라고 하네요

호커센터 예약하기전 방문날짜를 정하고

한달전 밤12시에 네이버에서 예약주문을 하면됩니다

제주있으니 언제가도 되겠지 싶었지만

막상 가려니 예약날짜 잡기도 어려웠고

예약하고 한달 기다리는 시간도 힘들었네요

드디어 예약한 한달이 되어 방문하게 된 호커센터

예약 당일 확인전화가 오고 방문시간에 메뉴 주문도 미리해두면 좋다고 연락이 왔어요

#칠리크랩 #시리얼새우 #갈릭라이스 #꽃빵튀김

한달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메뉴라 빠르게 주문을 마쳤어요

제주호커센터는 애월항에 위치하고 있는데

애월 핫플 한담해변과 차량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곽지해수욕장, 한담해변산책도 하고 랜디스도넛도 들렀다가 시간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호커센터 내부는 동남아의 특징적인 컬러들이 가득했어요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들어갔더니 예약자 확인후 자리로 안내해주었어요

우리앞에 2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손님이 있었는데

편하게 식사할수 있도록 더많은 예약을 받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개인이 사용할 접시와 수저, 비닐장갑 등은 필요한만큼 가져다 쓰면되고

테이블은 소독제로 닦아서 조금 끈적할수 있다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고수는 따로 준비해주시겠다고 하고 넉넉히 가져다 주시네요

새우소스와 꽃빵소스도 따로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필요한거나 부족하게 없는지 와서 확인하시고 가져다 주시네요

 
제주한담해변, 애월항근처 아시아음식점

음식이 다 나온후 타이밍 맞춰 다시 다가오시는 사장님

사진 다찍으셨는지 물어보시고

게껍질위에 갈릭라이스와 시리얼을 올려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며 직접 만들어 주시네요

확실히 그냥 먹을때 보다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더라구요

코코넛오일을 사용한 칠리크랩 소스는 많이 기름지지 않고

밥과 빵, 어떤것을 찍어먹어도 맛있을수 밖에 없는 맛이었어요

살짝 단맛에 거의 맵지도 않은 정도의 맵기

게살도 꽉 채워져 있어 좋았네요

시리얼새우는 통통한새우튀김은 머리부터 꼬리까지 바삭하게 잘튀겨져 나오고

시리얼과 오트밀이 중간중간 씹혀 고소함을 주더라구요

갈릭라이스는 동남아의 볶음밥용 쌀 그대로고 간은 거의 안되어있어 같이 먹기 편하고

꽃빵은 건빵 튀긴 맛이랑 거의 비슷했네요

한달을 기다려 온 보람이 있었던 호커센터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와보고 싶네요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1길 25-2 호커센터

영업시간 : 19:00에 영업 종료

매일 : 12:00 - 19:00

휴무 : (매주 수요일)

전화 : 0507-1405-8989

#제주맛집추천 #제주애월맛집

#제주특별한요리 #한담해변맛집

#곽지해수욕장맛집 #애월항맛집

#제주소영언니맛집 #소영언니추천

#제주토우공인중개사 #제주토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