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제주맛집 제주회코스 일식당 제주바다만찬 씨갤러리

jejuonny 2022. 12. 5. 13:40
반응형

#국내여행

#제주여행

#제주일식당

#제주바다만찬

#제주씨갤러리

#제주광어

제주도 회 코스 / 제주시내맛집

제주바다만찬 씨갤러리

제주 제주시 연삼로 166 3층, 4층

영업시간

11:30 - 21:30

14:00 - 17: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33-7393

메뉴

씨갤러리코스 40,000원

바당코스 30,000원

회정식 22,000원

광도특초밥 18,000원

지인이 꼭 가보라며 추천해준 제주회정식

가심비가 좋은 회정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제주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회정식

초밥, 롤, 회코스요리 전문 제주 일식 레스토랑

제주공항, 제주버스터미널 가까이 있고

큰대로변에서도 보이는 위치예요

지상, 지하주차장 주차편리하고

내부도 크고 깔끔한 씨푸드 레스토랑 입니다

제주바다만천 씨갤러리는

제주 광어 전문점인것 같아요

내부가 커서 단체모임도 가능하고

룸도 따로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씨갤러리코스나 바당코스를 먹어 보고 싶었는데

요건 저녁 메뉴라고 하네요~(아쉽)

낮에는 아직 한가해서 괜찮지만

저녁시간은 예약 필수라고 하네요!!

[점심특선 회정식]

야채샐러드와 김치, 죽

광어회

탕수도다리

초밥, 장국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2인이상 주문가능,

점심특선은 이렇게 나온답니다

광어회는 제법 양이 많았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에

부위별로 따로 구분해서 주셔서 좋았습니다^^

초밥이 날씬해서 약간 실망하긴했지만

초밥위에 올려진 생선도 싱싱하고

맛은 너무 좋았어요

다른것도 같이 나오니 괜찮았어요

죽부터 시작해서

많이 짜지도 많이 싱겁지도 않게

간이 잘 맞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잘튀겨진 도다리탕수

겉바속촉이 이런건가요?

달콤한 탕수 소스까 곁들여져 더 맛있었어요

제주바다만찬

신선하고 깔끔한 회정식

오늘 못먹은 메뉴는 저녁시간에

다시 들려먹기로 하고 돌아왔네요

수협에서 운영하는곳이라

더 믿음이 가는

씨갤러리 레스토랑

제주점심코스 회정식코스

야무지게 한상 먹고 왔네요

 

#제주소영언니추천

#제주맛집투어

#제주점심식사

#제주일식레스토랑

#제주회코스

#제주광어코스

#제주부동산토우

#토우공인중개사

반응형